스페인식 오믈렛 만드는 방법은?

부노트 bunote.com

스페인식 오믈렛 만드는 방법은?[편집]

아침식사 대용으로 스페인식 오믈렛이 좋다고 하던데요~~ 스페인식 오믈렛 만드는 자세한 레시피좀 알려주시구요~~ 들어가는 재료도 함께 알려주시구요~~ (참고로~ 네이버에서 그림 퍼오시면 엑박으로 떠서 안보여요 ㅠ.ㅠ )

답변 :









스페인식
한끼 되는 달걀 요리 오물렛







 









재료



스파게티 면 80g ,
달걀 2개, 오믈렛 반죽[파메산 치즈 5큰술, 생크림 2큰술, 치킨스톡 1/4개, 올리브유 2작은술, 소금·후춧가루 약간씩, 잘게 썬 홍피망·양송이(혹은 생표고) 3큰술씩, 완두콩·아스파라거스 20g씩], 올리브유 1/2큰술, 다진 양파 5큰술





조리법







1. 피망과 양송이는 사방 1cm 크기로 썬다. 완두콩은 삶고, 아스파라거스는 0.5cm 두께로 어슷 썬다. 고체 치킨스톡은 손가락으로 비벼 부숴 가루로 준비한다.

2. 냄비에 물을 넣고 팔팔 끓으면 소금과 올리브유를 1큰술씩 넣은 다음 스파게티 면을 삶는다. .

3. 삶은 스파게티 면은 찬물에 헹궈 체에 담아 물기를 뺀 다음 키친타월이나 거즈를 두 겹으로 깔아 남아 있는 수분을 완전히 빼낸다.

4. 볼에 달걀 2개를 풀고 분량의 오믈렛 반죽 재료와 삶은 스파게티 면을 가위로 잘라 넣어 섞는다. 이때 젓가락을 이용해 달걀의 알끈만 끊는다는 기분으로 살살 섞는다.

5. 프라이팬에 올리브유 1/2큰술을 두르고 중불에서 다진 양파를 숨이 죽을 정도로 볶는다.

6. ⑤의 볶은 양파를 ④의 재료에 부어 고루 섞일 정도로만 살살 섞는다.

7. ⑥의 오믈렛 반죽을 팬에 부어 약한 불에 올린 다음 뚜껑을 덮어 밑이 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익힌다.

8. ⑦의 오믈렛을 접시로 옮겨 담은 다음 팬에 뒤집어 올려 뚜껑을 덮고 오믈렛의 반대쪽 면이 노릇노릇해질 정도로 익힌다  

스페인식 오믈렛 만드는 방법은? 관련있는 단어[편집]

스페인식오믈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