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 종류 추천해주세요(3)

부노트 bunote.com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 종류 추천해주세요(3)[편집]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 종류 추천해주세요

답변 :
조리시간 10분
클럽 닭고기 샌드위치 & 바나나 · 키위 스무디  클럽 닭고기 샌드위치 재료 흰 식빵 2장, 보리 식빵 2장, 닭 가슴살 1쪽, 소금·후추 약간, 청주 1큰술, 흰 식빵 스프레드(당근 1/3개, 마요네즈 2큰술, 크림치즈 1큰술, 소금 약간), 보리 식빵 스프레드(오이 1/4개, 양파 1/4개, 설탕 1작은술, 마요네즈 2큰술, 씨머스터드 1/2작은술, 소금 약간) 이렇게 만드세요!
1) 닭 가슴살은 기름기는 제거한 후 소금, 후추, 청주를 뿌려 찜통에 넣고 10분간 쪄 잘게 다진다.
2) 당근은 껍질 벗겨 잘게 다진 후 의 닭살 1/2과 마요네즈, 크림치즈, 소금 등을 넣어 스프레드를 만든다.
3) 오이는 껍질째 소금으로 문질러 씻은 후 돌려 깎기 해 씨는 빼고 잘게 다져 의 남은 닭살 1/2과 마요네즈 및 설탕, 씨머스터드 등을 넣어 스프레드를 만든다.
4) 흰 식빵에 당근스프레드를 바르고 보리식빵에 오이 스프레드를 바른다.
5) 4)를 쌓아 식빵의 끝은 잘라낸 후 1/4등분해서 그릇에 담는다.
바나나 · 키위 스무디 재료 바나나 2개, 키위 2개, 레몬즙 2큰술, 우유 100cc 이렇게 만드세요!
과일은 껍질 벗겨 작게 잘라 믹서에 넣고 레몬즙, 우유를 넣고 먹기 직전 갈아낸다. 닭고기 다른 육류에 비래 담백한 맛이 뛰어나며 단백질이 풍부한 반면 지방분은 적고 소화흡수가 잘되는 식품 중의 하나이다. 특히 닭고기 가슴살은 두뇌 회전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다. 스위티오 바나나 & 키위 스위티오 바나나에는 양배추만큼 풍부한 섬유질과 비타민, 미네랄, 탄수화물이 함유되어 있다. 키위는 토코페롤이라 불리우는 비타민 E와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해 스트레스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닭고기에는 무기질이나 비타민이 부족하므로 과일이나 야채를 곁들여 먹는 것이 좋다.  


연관글[편집]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 종류 추천해주세요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 종류 추천해주세요(1)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 종류 추천해주세요(2)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 종류 추천해주세요(3)